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알게 되면 얻게 될 비디오 마케팅 팁

소울워커엘리자베스 2020. 6. 3. 11:33


알게 되면 얻게 될 비디오 마케팅 팁



인터넷은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사업주들이 제품을 어떻게 판매할지를 결정할 때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디오 마케팅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비디오를 만들면, 당신은 당신의 훌륭한 상품들에 대한 뉴스를 전 세계에 퍼뜨릴 수 있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상호작용하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질문이나 코멘트를 묻고 이에 대한 답변을 짧은 동영상으로 할 수 있다.


비디오에서 질문에 답변한 모든 사람에게 거래 또는 상품을 제공하십시오.




YouTube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동영상을 올리면 캡션과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거나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YouTube 잊지 마.


여기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해야 한다.


비디오 호스팅은 무료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세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다.


유튜브는 인기 검색엔진이자 동영상 사이트 1위다.




재미있는 콘텐츠는 왕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유튜브를 방문하지만, 관심이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캔으로 된 판매 광고에 지루하지 않고, 즐기고 알려지기 위해 비디오를 본다.


당신의 비디오가 재미있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일 것이다.




가능하면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업계 행사에서 상점을 설정할 때마다 녹음 장비를 가지고 오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거나 경험을 문서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개 회담도 기록해야 한다.




동영상에서 시청자에게 요청을 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


이것은 "콜 투 액션"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만약 여러분이 뉴스레터를 가지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에서 논의된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라.


그러나 그것은 단순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같은 질문을 자주 받는 경우, 해당 질문에 대답할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텍스트 FAQ를 찾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동영상은 더욱 역동적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그들에게 사물을 읽을 필요 없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줄 것이다.




동영상의 성공률을 측정해 보십시오.


물론, 여러분은 비디오를 직접 보고 사람들이 그것에 잘 반응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실제 데이터는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더 잘 보여준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조회 수를 가지고 있는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비디오를 봤는지 등을 살펴보십시오.




항상 비디오를 공유하십시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세요.


페이지에 공유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이메일 또는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현재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Facebook, YouTube 및 비디오를 호스팅하는 다른 사이트에 저장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기로 결정했다면 댓글을 절제할 필요가 있다.


많은 시청자들이 자신의 의견을 다른 사람들의 댓글에 근거하고 있으며, 부정적이거나 모욕적인 댓글들을 많이 보는 것은 당신의 선거운동에 재앙이 될 수 있다.


주석에 응답할 수 없는 경우 이 옵션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짧은 비디오가 긴 비디오보다 더 잘 작동한다.


비디오를 3분 이상 방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도중에 시청자를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 5분 정도는 괜찮겠지만, 그보다 더 길게는 하지 마.


비디오를 짧고 요점을 설명하여 뷰어를 참여시키십시오.




YouTube에 게시만 하지 말고, 당신의 사이트에도 동영상을 포함시켜라.


이것은 당신에게 더 큰 통제력을 준다.


동영상에 내용과 관련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구글은 동영상이 유튜브 자체에서 온 것인지 아니면 다른 사이트에 임베디드된 것인지에 관계없이 동영상의 조회 수를 세기 때문에 뷰를 잃을 염려를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으로 당신은 특정 시장 지역에 국한되지 않는다.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들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